본문 바로가기
영화 + 드라마

[뱀선생] 액티비전 블리자드 스튜디오의 첫작품은 애니메이션?

by 뱀선생 2016. 9. 13.
반응형

[뱀선생] 액티비전 블리자드 스튜디오의 첫작품은 애니메이션?


블리즈컨 2015에서 공개됐던 액티비전 블리자드 스튜디오 ㅋㅋㅋ

뭐 디즈니 마블이 배아펐거나 아님 레전더리 픽쳐스의 영화 워크래프트를 보고 스튜디오를 만들었다는 주위 평가 ㅋㅋㅋㅋ



어쩄거나 첫작품이 공개됐는데

스카이랜더 : 아카데미가 

넷플릭스를 통해서 올가을부터 방송된다고 함.



주인공은 보라색용 스파이이라는데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인가 봄 ㅋㅋㅋㅋ



참고로 블리즈컨 2016에 액티비전 블리자드 스튜디오를 발표하면서 같이 공개했던 작품으로는 콜 오브 듀티가 있었음.

콜옵 영화는 언제 공개되려나? 이것도 마블처럼 세계관을 구축하려고 한다던데...

진짜 만들긴 하려나? ㅋㅋㅋㅋㅋ



반응형

댓글